본문 바로가기

Digital~

늦은 한성 노트북 후기

음 그러니까 2월 딱 설 전주에 한성 노트북을 구입했어요.

아주 흡족하게 맘에 드는 사양은 아니었지만, 게임도 딱히 하지 않고 컴퓨터로는 하는 일이 문서 작업이나 인터넷 서핑 하거나 노래, 동영상 보기 정도라서

결정을 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노트북의 제품명은 한성컴퓨터 U34S 2324S 모델 입니다.

 

사양으로는 펜티엄 듀얼코어 3558U 1.7Ghz 모델이며 IPS LCD 액정 1600*900 13인치 화면이에요

 

키보드가 가끔 스프링 튀는듯한 소리가 나는데 이게 제 불만이에요. 오래 사용하면 당연히 팬 소리는 나는 편입니다.

도서관에서 방해가 될지는 글쎄…. 잘 모르겠네요.

방에서만 사용하다 보니 도서관에서 쓸 디바이스는 아이패드도 있고 해서

 

 

 

 

노트북 전면에는 한성이라고 영어로 찍혀있네요.. 지워 질 것 같으면서도 지워지지 않았어요 ㅎ 아직 한달이니 지워지지 않는게 당연하겠죠!!

 

 

윈도우 체험지수를 비공식적 루트를 통하여 활성화 시켜서 돌려보았는데요저가 노트북이라 그런지 그래픽이 조금 떨어지네요.

저는 간단한 온라인 게임만 해서 딱히 부족한지는 모르겠어요 한성까지 보러 오신거면 사양은 당연히 어느정도 볼줄은 아실 테니..

 

좌측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헐 사진 초점을 잘 못 잡고 찍는 바람에 포트부분이 제대로 보이지가 않네요 ……

 

그래서 새로 준비 했어요!

 

 

좌측에 RGB포트 HDMI 확장 포트 USB 3.0포트와 배기구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아 이어폰 마이크 포트 역시 같은 측면에 위치한답니다.^^

우측은 USB 2.0 포트 두개, 유선 랜 포트, 전원, 캔싱턴락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이정도 가격에 이만한 사양에 이정도면 상당히 쓸만하다??!!

'Digit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우 늦은 아이폰 5s  (0) 2015.11.18